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먹골역 냉면 맛집 "먹골 골목 냉면"

by Just Eat It 2021.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골역 맛집 골목 냉면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냉면이 먹고싶어서 간 저의 또하나의 최애 단골 맛집 "먹골 골목 냉면" 입니다.

정말 골목에 있어서 골목 냉면 일까요??

네.. 정말 골목에 있습니다!!!   BUT 찾아가기 어렵지는 않아요!!!

 

-먹골 골목냉면 위치-

*tip - 묵동구길에서 도보 1분*

 

위치: 서울특별시 중랑구 묵동 300-7

영업시간: 매일 11:00~23:30

먹골 골목 냉면 입구입니다

냉면집은 골목에 있다보니까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아요ㅠㅠ 

먼저 들어가기전 체온체크와 명부를 작성하고 들어갔습니다. 손소독제도 입구에 배치되어있어용!!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쓰고 일하고 있었고 주방안도 위생상태는 청결해보였어요

저는 저녁 8시에 방문했는데 오늘은 조금 한가해보였어요

여러분들은 무슨 냉면을 좋아하시나요??

 

물냉 vs 비냉

 

우리나라 고민충들은 짜장짬뽕에 이어 최대 난관이에요...

TMI.... 저는 물비냉파입니다^^(매콤 물냉)

 

가게 메뉴판 사진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메뉴는 물냉 비냉 돈가스 비빔밥이 있어요

아기들이 있는 테이블은 돈가스를 시켜서 어머니랑 같이 먹더라고요

아기들과 같이 가셔도 좋을거같아요^^

 

가게내부는 골목에 있는거 치고 넓은편이에요

가게안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에는 식초가 배치되어있고 겨자는 따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뜨거운 육수가 배치되어있고 냉면은 맵기를 조절할수있어요

육수맛은 면수를 베이스로 만든거같아요 따뜻하게 마시면서 냉면을 기다렸어요

 친구는 1단계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2단계 물냉 주문하고

사이드로 갈비만두(3000원) 을 주문했어요!!

 

냉면 2단계 사진입니다

 

냉면에는 양념장 오이 무 열무김치가 들어가있어요!!

제가 골목냉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 열무김치 때문이에요 

면과 같이 먹을때 오이 말고도 아삭한 식감이 더 좋은거같아서 다른 냉면집과의 차별점이 있는거 같아요

이날 냉면육수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실수있는맛??이였고 

면상태는 차갑고 얼음물에 넣으신거같이 탱글탱글하고 전분기는 1도 없었어요^^

냉면을 먹다가 조금 매울때 육수를 살짝 마시니 매운맛이 가시면서 육수와 밸런스가 좋았던거 같아요

 

 

갈비만두입니다

        갈비만두는 특별하진 않았어요ㅠㅠ간장은 짜지않고 많이 찍어도 괜찮았네요(like 초밥간장..)

딱 갈비만두 생각하시는 그런맛... 저는 기성품인거 같더라고요

냉면이 맛있어서 같이 먹기에는 괜찮았지만 다음번에는 튀김만두를 주문할거같은...

 

  *별점 : 5개 만점*

 

   맛  :  ★★★★☆

  가격 : ★★★★

  주차 :

서비스 :

재방문의사 : ★★★

 

오늘은 먹골 골목 냉면을 소개해봤는데요

이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국물에 매콤한 냉면이 땡기신다하면

 먹골 골목 냉면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