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중화동 순대국 맛집 "대박 순대국"

by Just Eat It 2021. 3.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동 맛집 대박 순대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격 부담없이 한그릇 먹으면 속이 든든해지는 순대국 항상 먹고 나서 기분좋은 배부름에 나왔던 맛집입니다.

중화동 순대국중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던 기억이 나는 곳이네요.

 

-대박순대국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동일로 807

영업시간 - 9:00pm ~ 1:00am

 

 

 

대박 순대국 입구입니다

가게를 들어갔을때 위생상태는 좋았습니다 체온체크와 온도를 재고 손소독제를 하고 들어가였으며

모든 직원들이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있었으며 칸막이도 설치되어있습니다.

들어가기전 매일 아침 삶은 고기를 삶는다는 점이 인상깊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12시경였는데 김이나는 삶은 고기가 나와있었습니다.

가게 안은 테이블과 좌식테이블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삶아져 나온 고기 모습입니다.

따로 머리고기도 판매하고있습니다. 매일 사골에 고기를 삶으신다고 하시라고요

내용물은 머리고기와 오소리 감투 살코기등등이 있습니다

잠깐 여쭤보았을때 남자 사장님의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했습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이 가게의 장점은 여러가지 순대국이 있습니다. 

일반 순대국도 양이 많아서 충분할것으로 생각하지만 특 순대국은 양 정말 많습니다 

뚝배기 사이즈도 다르고 저는 특 순대국은 다못먹었어요ㅠㅠ 

손님들중 술국에 술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술국"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술국"의 본 의미는 해장국인데 순대국 큰 버전이라고 생각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순대국을 주문할때 다데기를 넣을지 안 넣을지 물어봐 주십니다

저는 다데기를 좋아해서 다데기를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사이드바에서 가져다 먹을수있습니다^^ 

 

  *TIP* 3년전에는 물어보지 않고 기본순대국이 다데기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사장님께서 다데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듯 ^^ 저는 다데기 있는 순대국 추천드립니다!!!!! 

 

일반 순대국(7000원) 입니다

너무 배고파서 밥을 반공기 말고 사진을 찍어버렸어요...LOL 

밥 말고 아차했다는::

기본적인 간은 되어있습니다!!사이드에 새우젓이 있지만 저는 넣지 않았어요

양은 보시다시피 머리고기랑 오소리감투가 많습니다 

순대가 찰순대인것이 조금 아쉬었지만 순대도 5~6개 정도 들어가 있어서 배불리 먹었던것같네요

 

이 서류들 가지고 오시면 외상된다고 하네요ㅎㅎ

밥먹고 나가는데 재미있어서 찍어봤어요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하시길...

 

가게 분위기도 좋고 얼큰한 순대국 드시고 싶으면

"대박 순대국"  추천합니다!!!!!

 

 

아 출출한데 먹으러 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