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갬성 카페

안산 봄나들이 숲속 카페 "이풀실내정원"

by Just Eat It 2021. 4. 1.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저번 유니스의정원에 이어서

바로 옆에있는 이쁜 카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식물들과 함께 좋은 공기에서 힐링커피를 원하실때는 이곳이 딱이에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카페,꽃집,정원을 함께 하는곳인

"이풀실내정원" 입니다

 

-이풀실내정원 위치-

 

 

위치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반월천북길 139-18

영업시간 :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카페주문 마감시간 21:30pm)

 

이풀 실내정원 입구

이풀실내정원 입구 사진입니다

이풀 "이로운 풀"이라는 뜻으로 실내에서 식물에게 받을수 있는 건강한 에너지와

휴식을 준다는 숨겨진 의미가 있습니다(오호오호..)

 

 

이풀실내정원의 안내도와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1층은 꽃집과 가든센터

2층은 카페와 매점

3층은 즐기는정원과 수유실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중간에는 지그재그길로 걷는 식물정원이 있어요!!!

1층

들어가기전 Qr체크와 손소독제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밖에는 자연에 냄새가 났다면...

들어오면 상긋한 꽃향기와 허브의 향이 느껴져요^^

좌측은 꽃집이고 우측은 가든센터였는데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꽃집만 운영했어요

 

 

꽃집에 가격은 착한것같아요

작은 화분들은 3천원~1만원 정도로 가격이 구성되어있고

큰 화분과 식물은 2만원~4만원 정도에요ㅎㅎ

이끼들도 많아서 이끼들이 이렇게 이쁠수도 있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식물과 화분에 매치가 너무 이쁘게 잘되있어서

"이거 하나 꼭 가져가야된다"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선인장이에요

정말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인장"을 좋아해요ㅎㅎ

관리하기도 편하고 보기에 이쁘기도 해서요!~!!!!

제가 직원분에게 관리하는법이랑 가격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친절히 다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안쪽에는 꽃향의 향수,차량용 디퓨저,비누,샴푸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어요

식물뿐만 아니라 여러 제품들이 있어서 한번쯤 들어가셔서 구경하시는것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다음에 가게되면 상긋한 꽃향 향수를 선물할까 생각중입니다ㅎㅎ

2층

요렇게된 식물 정원을 쪼르르 따라서 올라가면 카페에 도착해요!!!!

걷는길에도 동물 모형들과 중간중간에 폭포들

정말 작은 숲속에 온것같은느낌을 받았어요

저 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정원안에서 커피를 마셔도 될거같아요ㅎㅎ

테이블도 2인 4인 둥근 테이블 긴 테이블 각각 다른 모양들이 있어서 색달랐어요

테이블로 모두 분위기에 맞게 나무로 되어있어서 정말 숲속에서의 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카페 내부입니다 카페는 넓습니다

실내테이블과 야외 테이블로 구성되어있고

빵과 커피를 구매할수있어요!!!!

이풀실내정원은 식물과 음식 음료를 다같이 즐길수있는 문화공간이여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야외 테이블 사진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해가 저물었네요..

저 돌에서는 마시멜로도 구워서 먹을수있다고 하네요!!!

이곳야외에서 보는 숲길사진이 정말 이쁩니다 

사진은 일부로 안올립니다 (궁금하시라구..ㅎㅎ 한번 꼭 가보세요!!)

 

3층

3층은 즐기는 정원이있어요

쭉 통로를 따라 걸으면서 벽걸이 식물과 이끼벽 아기자기한 이끼들도 제맘에 쏙 들었습니다

여기 은근 인스타 갬성 포토존이에요!!!

TMI... 진짜 다녀오고 이끼에 꽃혀버렸어요... 진지하게 키워볼까 생각중입니다...허허

 

식물정원

 

식물정원에 들어가서 저도 모르게 사진찍는것은 깜빡하고 그 분위기에 빠졌어요

아름다운 돌벽과 풀과 나무들 각각 식물들의 설명을 읽어보면서 걸어내려갔어요

그리고 각 층을 내려갈때 마다 폭포가 흐르더라고요!!!

여러분도 자연의 냄새와 폭포소리를 들어면서 커피한잔 하는것은 어떠실까요??

저 곰돌이는 중간에 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Feat. 니들이 사랑을 알아??

 

중간중간에 이렇게 각 테이블이 있어요

저도 이 테이블에서 10분정도 커피 마시면서 멍때리다가 갔네요

평소에 일하면서 지친 맘을 조금이나마 달래면서 갈수있었던같아요!!!

허브가 보이면 냄새도 맡아보고 코로나만 아니면 마스크 빼고 가고싶었던 곳이네요ㅠㅠ

 

 

 

폭포소리 한번 들어보시라고 동영상 넣어놨어요!!!!!

 

오늘 최대한 제 느낌을 글에 담아보려고 노력했는데 조금이나마 전달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아이들과 친구분들과 연인과 오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ㅎㅎ

아 그리고 참고로 입장료는 없으니까 지나가다가 잠깐 들리셔서

눈 힐링 하시고 가셔도 괜찮을듯해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점점심해지는것 같은데 다들 몸 건강 유의하시고요

한번쯤은 실내정원에와서 좋은공기를 맡으면서 힐링하시는것은 어떨까요??

그러한 마음이 드신다면 저는 

"이풀실내정원"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