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외 맛집

안산 봄나들이 데이트코스 "유니스의 정원" 레스토랑

by Just Eat It 2021. 3. 29.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팔곡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이제 벚꽃,진달래,개나리 같은 봄꽃들이 피기 시작하는 날씨인거같아요^^

연인,가족과 함께 봄분위기도 느낄수있으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있는 곳 

바로 "유니스의 정원"입니다

 

-유니스의 정원 위치-

 

 

위치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반월천북길 13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에 한정메뉴 제공)

 

유니스의 정원

오랜만에 서울밖 드라이브를 하고싶어

유니스의 정원을 저도 이번에 처음 가게 되었는데요

"스테이크"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보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차를 타고 가시는게 훨씬 편하실거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장을 실외랑 실내가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실내는 만석이여서 실외에 주차를 했습니다

 

오른쪽 보이는 사진이 실외 주차장이에요 

내리셔서 저 다리를 따라 쭉 들어가시면 유니스의 정원이 보입니다!!

 

이곳이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뭔가 저는 웅장한 느낌??과 꼭 남양주 커피샵에 온것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기대되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들어가시면 우측에 산책로(상상정원) 가 쫙 보입니다

"상상 정원"은 6시경에는 문을 닫더라고요 그전에 가서 둘러 보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저는 이후에 가서 못들어가봤어요ㅠㅠ

 

레스토랑 입구

레스토랑입구로 들어가는 길이 너무 이뻐요 제가 가본 레스토랑중 가장 외국적인 느낌인거같아요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레스토랑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야외테이블, 실내 테이블 입니다

저는 실내 테이블을 앉아서 식사를 했어요

다음번에 방문하게되면 요즘 같은 따뜻한 날씨에 야외에서 식사하게 되면 좋을것같아요~~

온도체크와  Qr코드 입력후 입장하였습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인용 BBQ플레터(43500)

봉골레 링귀니(17900)를 주문했습니다.

봉골레 링귀니는(생면)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파스타를 생면으로 만든것은

처음 먹어봤거던요...^^

스텔라 생맥한잔 하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되서 못했습니다...흑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나름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이였고 고기별로 먹는방법과 설명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께 음식에대한 설명을 들었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2인용 바베큐 플레터가 먼저 나왔습니다

처음봤을때 느낌은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먹다보니 두명에서 먹기에 양이 충분했습니다.

사이드에 할라피뇨와 피클이 있어서 생각했던것보다 느끼함이 없었습니다.

 

고기 종류는 

폴드포크,브리스킷,훈제 삼겹살,스모크 닭다리 입니다.

전체적인 고기는 잡내는 없었고 고기 상태도 부드러웠어요~~

저는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하는데 먹어보니 단맛도 좋고 빵과 같이 만들어 먹는다는점이

괜찮은 조합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사이드디쉬

매쉬드 포테이토,리코타치즈,양배추피클,할라피뇨

 

소스류

바베큐소스,링곤베리 가 있습니다.

 

 

위사진은 브리스킷(양지살) 훈제 삼겹살입니다

브리스킷은 건조하지 않았고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훈제 삼겹살은 바베큐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잘 어울리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음식을 5분경 먹고있으니 봉골레 링귀니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봉골레 파스타의 감칠맛을 매우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와인 맛이 많이 났습니다

조개는 해감이 잘되어있었고 생면의 특유의 맛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국물이 많이 없어서 살짝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마지막으로 폴트포크를 빵과 같이 먹는것을 추천드릴게요

저는 빵과 라코타치즈의 조합을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폴드포크+매쉬드 포테이토+라코타치즈+링곤베리

조합이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가격은 총 64900원 나왓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플레터를 먹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밥먹고 앞에 있는 산책로에서 소화할겸 산책했는데

토끼 2마리가 놀고있더라고요^^

손으로 만지고 싶었는데 혹시 물릴까봐 만지지는 못했어요ㅠㅠ

 

풀토끼 두마리랑 10분정도 놀았네요

너무 이쁘게 생겨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손님들중 아이들도 많아서 가족분들끼리 오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사진찍을 장소도 너무 많아서 좋은거같아요^^

토끼가 놀고있는 영상도 소개해드릴께요!!!!

 

까망토끼

토끼 풀뜯는 영상입니다!!

* 별점 : 5개 만점*

 

맛 :

가격 :

주차 :

서비스 :

재방문의사 :

 

오늘은 안산 유니스의 정원을 소개해봤는데요

다음포스팅은 유니스의정원 카페편을 소개해드릴게요!!

연인,가족,친구분들과 드라이브하면서 자연을 느껴보시는거는 어떨까요??

봄나들이 가고싶으신분들

혹은 자연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힐링이 필요하신분들

"유니스의 정원"을 추천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