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서울놀곳

중랑구 실내 낚시터 "가자 실내낚시터"

by Just Eat It 2021. 3.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골역에있는 "가자 실내낚시터" 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오랜만에 비가 많이 내리는날이네요 

저는 비오는날 별로 안좋아하는데 빗소리를 듣는거는 엄청 좋아해요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이런 비내리는날이면 저는 주로 실내낚시터가서 노는것을 좋아하는편입니다

가족,연인,친구분들이 가서 재미있게 놀수있는 가자 실내낚시터 소개합니다!!!

 

-가자 실내낚시터 위치-

*tip* 먹골역 7번출구에서 직진하면 왼쪽에 보임

 

 

 

위치 : 중랑구 동일로 925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3:00 ~ 2:00

 

실내낚시터 입구사진입니다

먹골역에서 쭉 직진하시면 멀리서 부터 노란색 간판이 눈에 들어오실거에요

그럼 저 오른쪽 사진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하1층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입장할때는 항상 물고기를 많이 잡을수있지 않을까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갑니다!!!

오늘은 내키만한 물고기를 잡겠어...

 

가격표 입니다

낚시터 주의사항과 가격표입니다.

주의사항 1번중 훌치기 옆치기는 바늘로 물고기의 등이나 꼬리에 걸리게 하는 방법이에요

물고기에 상처가 날수 있으니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가끔 하시는분 있어요....ㅜㅜ)

 

 

가면 자신이 쀨이 오는 낚싯대를 하나 골라서 사장님에게 가져다드리면 야광찌를 달아주세요

가자 실내낚시터의 장점은 물고기를 잡으면 포인트가 쌓여요

"가자 실내낚시터"의 물고기종류는 잉어 향어가 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1kg 2kg 물고기는 많고 가장큰 물고기는 6kg 2마리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실내사진입니다

저는 5시쯤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요 6시쯤되니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조용한분위기 좋아하시면 일찍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가끔 물고기가 잘 안잡히면 따른자리로 쓱 옮겨도 괜찮아요ㅋㅋㅋ

저는 주로 구석 자리를 선호하는편이에요

 

설레는 마음으로 낚시를 시작합니다!!!

일단 낚시를 시작하게되면 앞에있는 미끼랑 타월을 주세요

저 앞에 있는 형광색 찌가 물속으로 들어가면 위로 올려서 잡아주시면 되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모르시는분들은 다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고요

저도 가끔 잘 안잡히면 많이 여쭤봐요~~

 

미끼 다는 방법

떡밥을 다는 방법은 보통 첫번째 사진처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저의 tip은 떡밥을 2~3개정도를 뭉쳐서 2번째 사진처럼 달아주시면 더 잘잡히더라요!!

저도 많은 낚시카페 경험상 2가지 방법은 차이가 쫌 있는거같아요

2번째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잡은 고기는 오른쪽 사진에 있는 통에 넣고 키를 센서에 가져다대면 무게가 나와요

231 쪼꼬미 물고기 입니다 흑

 

 

지금은 월척게임 시간이네요

월척게임은 가장 큰 물고기를 잡는사람이 이기는게임 이에요

위에 그림처럼 1등부터 4등까지 상품과 포인트가 다 달라요

 

반대로 피라미게임도 있어요

피라미게임은 가장 작은 물고기를 잡는사람이 이기는거죠^^

 

 

중간중간에 이렇게 조명을 키고 가운데에서 물이 떨어집니다

이유는 모여있는 물고기들이 흩어지고 고기들의 활성도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Point* 이때 물고기들이 잘잡히니까 집중하세요!!!!!!!

 

불빛을 키고 바닥을 보면 까만색이 다 물고기에요

저 반대편에는 정말 물고기가 많았지만..

제앞에 물고기가 모여있는쪽에 찌를 슥 가져다 놓으면 금방 물더라고요!!! 

마 나는 물고기 니가 어디에 있는지 다 알고있으...

 

 

금새 쪼꼬미 물고기 2마리가 잡혔습니다 

큰 친구가 물어주면 안되겠니,,,??

방법이 쉬어서 저번에는 초등학생들이 저보다 훨씬 잘 잡더라고요ㅠㅠ

작은 물고기한마리라도 모두 포인트니까 놓아주지마세요!!! 

 

저는 이날 1시간만 했습니다

화장실쪽에 새면데가 준비되어 있어서 손 비누로 닦고 비린내를 없애주고 갔어요

낚시끝나고 비린내 걱정하시는분들 걱정 NONO~~

 

 

 

저는 이날 1시간 동안 7마리를 잡았어요

현재 제가 모은 포인트는 2625포인트에요!!!!

나중에 로봇청소기를 상품으로 꼭 가져가야겠어요

   친구분들과 낚시하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시는거는 어떠실까요??

이색적인 데이트 또는 낚시 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면 먹골

"가자 실내낚시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