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갬성 카페/분위기 갬성 펍

동대문 냉장고 칵테일 바 "장프리고"

by Just Eat It 2021. 4. 4.

안녕하세요

요즘 재밌는 술집이나 음식점이 많은것같아요

자신만의 컨셉,느낌,분위기를 고객한테 제공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주는!

오늘 소개할곳이 바로 그러한 곳입니다ㅎㅎ

저도 이집 단골이 되어버렸다는...ㅋㅋㅋㅋ

바로 동대문 칵테일 바 "장프리고" 입니다!!!!!!

 

- 장프리고 위치 -

*Tip* 골목길을 들어오면서 맞나...싶으면 맞다!!!!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62길 9-8

영업시간 : 월~금(17:00-22:00)  토(12:00-22:00)

*일요일 휴무*

 

 

가게 입구입니다..허허

맨처음 갔을때에는 정말 한참 찾았어요...

아니 주소는 여기 맞는데... 여기는 왜 무인 과일집이야??

매일 신선한 과일도 실제로 판매하니 지나가다가 사셔도되용

 

가게 입구

저기 칠판에 HERE 글자 보이시나요??

저기 가장안쪽 냉장고 문을 열면........

장프리고로 가는 길이 열립니다

(그 1,2번째는 문열면 진짜 냉장고에요ㅋㅋㅋㅋ)

 

저 화살표를 따라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두둥두둥

 

 

들어가면 뜬금 멀쩡한바가 나옵니다!!!!

이곳은 꼭 옷장열고 들어가면

새로운 세계가 나오는 짱구애니같은.....

오늘 저곳에 앉으면 모든 관심을 다받을거같아

저는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총총총

 

1층 바 테이블

이 사진은 지난번에 방문했을때 바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1층바의 장점은 바텐더분 들과 이야기를 할수있는게 장점이에요!!!

정말 그당시에 혼자 오신분도 있으시고 바텐더분이랑 이야기하시더라고요

제가 술을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몇마디 이야기후 뚝딱 만들어주셨어요ㅎㅎ

Tip (1층에 앉으면 메뉴판에 없는것도 만들어주시는듯 해용^^)

 

2층 올라가는길

아니 정말 이곳 분위기 무엇???

1층에서 저 갬성사진 있는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면 2층이 나옵니다

여기 정말 어디든 인스타 사진 맛집이네...

정말 인테리어 분위기도 독특합니다.

2층 테이블

 

2층은 뭔가 프라이빗한 공간이에요

저 위를 걸으면 런웨이를 하는것같은 착각을 할수있으니 조심하세요

저러다가 쏙 하고 밑으로 내려가면 테이블입니다!!

개인적으로 장프리고는 밤의 분위기가 더 좋은것같아요ㅎㅎ

 

저 테이블 위에 복숭아 보이시나요??

이 가게의 특징은 테이블번호 대신 과일이 올려져있어요!!
복숭아테이블, 오렌지 테이블, 사과 테이블

정말 컨셉이 확실한 가게 입니다 (굿굿)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복숭아 테이블이에요!!

 

주문하는곳

주문은 이 공중전화기로 하면됩니다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동전 100원을 넣고 102번을 눌러서

"저희...복숭아 테이블인데 요거요거 주세요.."

은근 재미있으면서 컨셉하나는 짱인거같아요ㅎㅎ

 

장프리고 메뉴판중 일부

장프리고의 장점은 시그니처 칵테일은 12가지 정도가 있어요

가격은(12000 ~ 16000) 정도 인것같아요

각 칵테일 마다 만들어진 설명과 맛의 느낌을 알려줘서

쉽게 본인의 취향의 칵테일을 주문할수있어요!!

음식도 바질,로제 파스타, 스테이크등 여러종류가 있어용ㅎㅎ

저희는 가든(GARDEN)멕켈란12Y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낮에는 커피도 주문 가능합니다*

 

술을 주문하면 기본안주??로 말린 과일이 나와요!!!

바나나,키위,자몽,사과,파인애플 이렇게 들어간것같아요

생각보다 굉장히 중독성있습니다

 

GARDEN 가든 14000원

가든은 순우리말로 가볍고 단출하다는 뜻이며 칵테일 외관도

신선한 당귀잎으로 정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만 만들어지는 재료로 사용했으며

당귀잎으로 식욕을 돋아주며 상큼함을 매실이 잡아줍니다.

도수가 높지않고 리프레쉬가 필요할때 드시기 좋은 칵테일입니다.

 

요건 제가 요약한건데 이것보다 자세히 써있습니다

*뭔가 한잔의 스토리 느낌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요건 멕켈란 12Y(15000)입니다

저는 위스키중 멕켈란 좋아합니다,,,TMI...

위 사진을 한번 비교해서 봐주세요!!!!

날이 어두워지면 테이블마다 조명을 가져다 주세요ㅎㅎ

그래서 낮과 밤의 느낌이 확연하게 다른걸 느끼실수있을거에요

그리고 술 하나하나의 코스터의 느낌이 그 술과

어울린다는 느낌을 개인적으로 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장프리고를 소개해봤는데요

장프리고만의 컨셉과 특징 이 잘 느껴지시나요??

은은한 노래와 분위기와 함께 연인 친구와 오긴 좋은 

갬성터지는 칵테일 바입니다

재방문의사 100퍼센트!!!!

지금 분위기 좋은 곳이 가고 싶으시면

"장프리고" 추천합니다!!!!

 

댓글